cocos2d study #15
스케줄러
스케줄러 사용 방법
정말 별 거 없다. selector에 호출할 메소드만 쓰면 끝이다.
-(id) init { if ( (self=[super init]) ) { // 매 프레임마다 test를 호출하려면 아래 코드를 사용한다. // [self schedule:@selector(test)]; // 0.1초 마다 testSchedule을 호출한다. [self schedule:@selector(testSchedule) interval:0.1]; } return self; } -(void)testSchedule { // … 스케줄 할 내용을 작성한다. }
'개발 > Cocos2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이폰 게임 Hello Space 개발 #01 (0) | 2012.11.01 |
---|---|
cocos2d study #16 (0) | 2012.10.26 |
cocos2d study #14 (0) | 2012.10.26 |
cocos2d study #13 (0) | 2012.10.26 |
cocos2d study #12 (0) | 2012.10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