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cos2d study #15

스케줄러


스케줄러 사용 방법

정말 별 거 없다. selector에 호출할 메소드만 쓰면 끝이다.

-(id) init
{
    if ( (self=[super init]) )
    {
        // 매 프레임마다 test를 호출하려면 아래 코드를 사용한다.
        // [self schedule:@selector(test)];

        // 0.1초 마다 testSchedule을 호출한다.
        [self schedule:@selector(testSchedule) interval:0.1];
    }
    return self;
}

-(void)testSchedule
{
    // … 스케줄 할 내용을 작성한다.
}

'개발 > Cocos2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이폰 게임 Hello Space 개발 #01  (0) 2012.11.01
cocos2d study #16  (0) 2012.10.26
cocos2d study #14  (0) 2012.10.26
cocos2d study #13  (0) 2012.10.26
cocos2d study #12  (0) 2012.10.26

+ Recent posts